검색
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 (주)조세통람에서는 고객만족 서비스 개선의 일환으로 고객모니터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고객 여러분이 평소 가지고 계셨던 자사 제품 및 서비스에 불만족한 사항이나 개선할 점을
자유롭게 개진할 수 있는 모니터 창구가 개설되었습니다.
고객 여러분의 욕구를 신속히 반영하여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찾아가겠습니다.
분야 선택 의견을 주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.
작성자 아이디
휴대폰 번호
SMS 수신을 하시려면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이메일
제목

※ 작성하신 개인정보는 문의 답변 및 제안사항에 대한 결과 안내를 위한 사전정보로 이용됩니다. (성명, 연락처(휴대폰번호), 아이디, E-mail ) 위 내용에 동의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.